681 0 0 1 62 2 2년전 0

엄마 축구선수가 꿈이에요

평범한 아이가 갑자기 운동선수가 되겠다고 고백하는 순간을 맞이한다면? 꿈을 꾸고 있는 아이를 칭찬해야 할지, 누구나 될 수 있는 평범한 길이 아니니 다시 생각해 보라고 설득해야 할지 고민되는 순간일 것이다. 부모보다 훨씬 더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꿈을 꾸는 아이를 마주하고, 처음부터 부모가 해줄 수 있는 역할을 잘 해내는 지혜로운 사람은 아니었지만, 아이와 함께 좌충우돌하며 만들어간 시간을 통해 아이도 엄마도 성장한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의 꿈과 손잡고, “잘 해왔고, 잘 하고 있고, 내일은 더 잘 할 거야” 응원하며, 매순간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 성장일기 누구라도 꿈에 한발 더 다가가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친구가 되고 싶은 책이다.
평범한 아이가 갑자기 운동선수가 되겠다고 고백하는 순간을 맞이한다면?
꿈을 꾸고 있는 아이를 칭찬해야 할지,
누구나 될 수 있는 평범한 길이 아니니 다시 생각해 보라고 설득해야 할지 고민되는 순간일 것이다.

부모보다 훨씬 더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꿈을 꾸는 아이를 마주하고,
처음부터 부모가 해줄 수 있는 역할을 잘 해내는 지혜로운 사람은 아니었지만,
아이와 함께 좌충우돌하며 만들어간 시간을 통해 아이도 엄마도 성장한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의 꿈과 손잡고,
“잘 해왔고,
잘 하고 있고,
내일은 더 잘 할 거야” 응원하며,
매순간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 성장일기

누구라도 꿈에 한발 더 다가가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친구가 되고 싶은 책이다.
책을 통해 세상을 배우고 성장한 어린시절부터
감동과 위안을 주는 글을 쓰고 싶은 바램을 가진 작가이다.

축구선수가 꿈인 아들과 9년 동한 함께 성장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쓰면서,
작가로 성장하고 있는 엄마이기도 하다.
두 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장으로써 아들을 키우고 있는 작가분과 공감가는 부분이 많았다.

책을 읽으면서 예체능을 하고 있는 아들을 함께 키우는 느낌이 들 정도로 엄마입장에서의 마음이 고스란히 책에 담겨 있다.

공부하는 자녀를 키우는 것도 쉽지 않지만 예체능쪽은 더더욱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책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고 작가님의 지혜로움이 느껴지는 책이다.

책을 읽으면서 나도 모르게 작가님과 아이의 꿈을 함께 응원하게 되는 그런 책이다^^


자녀를 키우다보면 이성적으로는 알겠는데, 내 자식일때는 잘안되는게 대부분의 부모마음이다
그런데 저자는 누구보다 아들의 장.단점을 잘아는 엄마로서 한쪽으로 치우치지않고, 적절한 밸런스를 잘유지하며 지혜롭게 아이와 소통하는 과정이 인상적이다.
칭찬할땐 누구보다 열렬하게 칭찬해주고, 개선할점에 대해선 명확하게 코칭함으로써 인성과 능력을 갖추면서 성장하도록 이끌어주는 엄마의 지혜가 엿보인다.

자녀교육 필독서라고 느낄만큼 유익한정보와 지혜를 배울수 있는 책이다.

아이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하며 그길을 함께 걸어온 과정속에서 성장한 모자이야기

아이를 키우면서 부모로서 어떻게 소통하는지 지혜를 배울수 있는 책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